컴퓨터수리 진행과정

고객의 부담은 최소로 서비스는 최상으로 COM119

하드웨어적 문제

전원불량, 모니터 문제, 부팅이 되지 않는 증상, 부팅 중 다운되는 증상,
화면이 정상으로 보여지지 않는 증상, 하드웨어적 블루 스크린 증상 등

1 서비스 접수
홈페이지 AS접수, 유선서비스 신청, 카카오 톡 서비스 신청, 매장 방문
2 증상확인
매장 내 전문 상담원과 고장증상 확인 또는 고객이 직접 수리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도움을 드립니다.
3 작업내용 및 백업여부 확인
출장 기사의 작업 진행 과정과 데이터 백업 여부, 프로그램 재 설치에 따른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합니다.
4 비용 안내와 방문 시간 약속
수리비용 안내와 방문 예약 시간을 협의합니다.
5 담당기사 배정과 방문 전화
서비스는 직영기사로 배정을 하며 각 담당기사는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린 후 방문합니다.
6 담당기사 현장 방문
현장을 방문한 담당기사는 수리 내용이 접수된 내용과 동일한 내용인지 확인한 후 본체점검에 들어갑니다.
7 고장 사항 점검 및 증상 확인 과정
부품 쇼트 테스트 ⊳ 슬롯 점검 및 부활 ⊳ 부품 교체 테스트
8 자료 백업 및 포맷 여부 확인
메인보드, HDD교체 또는 메모리 불량일 경우 포맷을 진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9 수리진행 및 비용 안내
비용안내 후에 현장 수리 또는 매장으로 회수 수리 여부를 결정합니다.
10 보증 기간 안내 및 결제
부품 교체 시 교체한 새 부품에는 COM119전용 스티커로 교체 일자와 담당기사 확인서명을 남기고, 수리 후 불량 부 품은 회수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요청 시에는 회수하여 폐기하여 드립니다.)
11 재발 방지를 위해서 안전한 사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2 마일리지 서비스
- 서비스 내용과 관련하여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과 서비스 내용을 확인을 위해 서비스 내역서에 싸인을 합니다.
- 적정 마일리지가 쌓인 경우 서비스 비용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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