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이력카드 제공 |
고객들이 직접 수리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직영기사 운용 |
프리랜서 기사가 아닌 직영기사 운용을 통하여 정직하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
무상 출장 업그레이드 상담 |
출장비 부담 없이 업그레이드 상담을 진행합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
매장 내근 전담기사의 친절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바이러스, 악성코드 완벽 제거 |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제거와 방지 프로그램 설치, 사용 안내를 통한 재감염 방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마일리지 서비스 |
수리비용의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
노트북, 대형TV, LED 직영 수리 |
하드웨어 수리를 외주 의뢰하지 않고 본사 내에서 직영 처리합니다. 따라서 수리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SNS 및 문자 발송 서비스 |
바이러스, 악성프로그램과 관련 긴급사항이 발생 할 경우 SNS나 문자 발송을 통해 사전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현장처리 서비스 |
매장으로의 회수 보다는 현장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품교체 시 예외) |
PC 내부청소 |
컴퓨터 수리 시 내방하시는 고객의 PC는 고장의 원인이 되는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해 드립니다. |
수리 후 수리내용 및 관리 안내 |
수리 후 고장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이후 재고장 방지를 위한 설명을 드립니다. |
수리 후 재고장으로 제품 구매 시 보상 |
수리 후 재고장으로 부품 교체 시 이미 지불한 금액을 보존해 드립니다. |
안정적인 무상서비스 기간 |
부품 교체 후 1년, 소프트웨어 설치 후 15일, 중고부품 교체 후 3개월 이내 보상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수리 후 재고장으로 제품 구매 시 보상 |
수리 후 7일에서 1개월 이내에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의 귀중한 목소리를 듣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