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특징

고객의 부담은 최소로 서비스는 최상으로 COM119
서비스 항목 서비스 내용
수리이력카드 제공 고객들이 직접 수리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직영기사 운용 프리랜서 기사가 아닌 직영기사 운용을 통하여 정직하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무상 출장 업그레이드 상담 출장비 부담 없이 업그레이드 상담을 진행합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매장 내근 전담기사의 친절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바이러스, 악성코드 완벽 제거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제거와 방지 프로그램 설치, 사용 안내를 통한 재감염 방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일리지 서비스 수리비용의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노트북, 대형TV, LED 직영 수리 하드웨어 수리를 외주 의뢰하지 않고 본사 내에서 직영 처리합니다. 따라서 수리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NS 및 문자 발송 서비스 바이러스, 악성프로그램과 관련 긴급사항이 발생 할 경우 SNS나 문자 발송을 통해 사전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현장처리 서비스 매장으로의 회수 보다는 현장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품교체 시 예외)
PC 내부청소 컴퓨터 수리 시 내방하시는 고객의 PC는 고장의 원인이 되는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해 드립니다.
수리 후 수리내용 및 관리 안내 수리 후 고장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이후 재고장 방지를 위한 설명을 드립니다.
수리 후 재고장으로 제품 구매 시 보상 수리 후 재고장으로 부품 교체 시 이미 지불한 금액을 보존해 드립니다.
안정적인 무상서비스 기간 부품 교체 후 1년, 소프트웨어 설치 후 15일, 중고부품 교체 후 3개월 이내 보상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수리 후 재고장으로 제품 구매 시 보상 수리 후 7일에서 1개월 이내에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의 귀중한 목소리를 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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