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서비스 공지사항

고객의 부담은 최소로 서비스는 최상으로 COM119
1) 서비스 가능 시간
1. 평 일 : 오전 9시부터 ~ 오후 8시까지
2.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 오후 6시까지
3.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서비스 가능 방문지역
- 강남구, 강동구, 송파구, 서초구, 성동구, 동대문구, 중랑구, 광진구, 중구, 종로구, 용산구 일대
3) 수리 기종
- 컴퓨터 전기종(조립, 삼성, LG, HP, DELL, 주현 등), 매킨토시 PC, 노트북
4) 무상 AS 기간
1. 수리 완료 후 처음 접수할 때와 동일 증상의 경우 기간 내 무상서비스를 진행합니다.
2. 소프트웨어 설치의 경우 7일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하드웨어 교체 시 소프트웨어 비용은 환불해드립니다.
3. AS 기한 : 소프트웨어 15일 , 하드웨어수리 3개월 , 하드웨어교체 1년
5) 부품 교체
- 투명한 서비스를 위해서 교체한 부품은 기사가 회수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요청 시 예외)
6) 서비스 출장비용
1. 기본 출장비는 10,000입니다. 출장 후 수리 취소 시에도 점검과 진단비용 10,000원이 나옵니다.
2. 회수한 후 출고 시에는 20,000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3. 수리 취소는 반드시 방문 전에 하셔야 하며 방문 후에는 출장비가 반드시 청구됩니다.
7) 소프트웨어 정품사용
-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보유한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그 외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요청하시는 경우 불법 소프트웨 어이므로 그로 야기된 문제는 귀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고객 PC의 DATA 귀책사항
- 컴퓨터 하드웨어의 문제로 인하여 손상된 DATA에 대해서는 귀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Top